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 버블보이게임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플래시게임 ☆빡치는게임


버블보이

(Bubble Boy)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개인적으로 정말 어렵다고 생각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버블보이]이며, 본 게임은 주변에 닿으면 쉽게 터져 버리는 버블속에 캐릭터가 들어가 있고, 이 아슬아슬한 버블을 컨트롤해서 주변의 벽이나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각 종 아이템을 획득하고, 출구로 무사히 탈출해야 하는 정말 없던 병도 생기게 만드는 플래시 키보드 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버블을 컨트롤하라"

[버블보이]게임은 버블을 컨트롤해서 출구로 무사히 탈출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버블은 주변의 벽이나 날카로운 스파이크에 닿으면 그래도 터져버려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버블보이를 컨트롤할 수 있다. 주변에 색깔별 삼각형이 들어있는 버블이 놓여 있으며, 버블보이로 삼각형버블을 모두 획득해야지만 출구가 열릴 것이다.

 

버블은 가만히 있는 상태에서 중력에 의해 아래로 자꾸만 떨어지기 때문에 계속적으로 컨트롤해줘야 한다. 아래로 급하강 상태에서는 떨어지는 속도를 이기지 못하고 바닥에 부딪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것이다. 이렇듯 버블보이가 떨어지지 않도록 섬세한 컨트롤이 요구된다.


[버블보이]게임은 한 주마다 7일(단계)씩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4주동안 버블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각 단계마다 날개달린 커다란 노란색삼각형 한개가 놓여 있다. 사용자는 해당 삼각형을 획득함으로써 미션을 에이스등급으로 공략하게 된다.

 

이 게임이 어려운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출구까지 가기 위해서는 어차피 삼각형버블을 획득해야 하지만 그와 별개로 날개달리 노란색삼각형까지 획득하려다 보면 부딪혀 죽기 쉽상이기 때문이다. 조심조심 천천히 컨트롤해서 모든 단계를 에이스등급으로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버블보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모험] - 슈퍼마리오 게임

[스킬] - 공튀기기게임 [ 슬링점퍼 ]

[스킬] - 근성게임 [스카이트립]

[슈팅] - 고래슈팅게임 [하모니키퍼]

[모험] - 어려운 장애물 게임 [스파이키 월 오브 둠 ]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