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재미있는 두뇌게임 커넥토어


재미있는두뇌게임 ★ 퍼즐게임 ☆ 플래시 두뇌게임 ★ 특이한 게임


커넥토어

( konnector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잠자고 있는 당신의 두뇌를 자극해줄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커넥토어'게임은 회로라고 할 수 있는 사각형도형 속에 그려진 선을 적절하게 연결시켜야 하는 두뇌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회로를 완성하라"

[콘넥토어]게임은 회로가 새겨져 있는 정사각형의 도형을 적절하게 배치시켜야 하는 난이도 높은 두뇌퍼즐게임이다. 게임화면 하단에는 사용할 수 있는 도형이 놓여져 있고, 게임화면 중앙에는 완성해야한 회로판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도형을 클릭드레그해서 중앙의 빈칸에 올려 놓을 수 있다.도형을 클릭하면 시계방향으로 90도 회전하게 된다.


▣ "다양한 조건을 충족시켜라"

본 게임은 회로판에 새겨져 있는 조건을 충족시켜 회로를 완성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중앙의 회로판에는 다양한 회로조건이 표시되어 있다. 이를테면 파란색 숫자사각형, 노란색 숫자사각형, 노란색 알파벳사각형 등이 있다.


파란색 숫자사각형은 회로에 파란색사각형이 반드시 숫자만큼 걸쳐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란색 숫자사각형의 경우 회로가 도형에서 도형으로 걸쳐지는 횟수를 뜻한다. 즉 노란색3사각형은 출발된 회로가 다음 도형으로 3번 이동이 이뤄져야 한다는 것이다.


알파벳은 알파벳끼리 연결되어야 하며, 그외 스위치역활을 하게 되는 녹색, 보라색 조건사각형이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제공되는 도형을 많아지게 되어 난이도가 훨씬 어려워질 것이다. 게임 난이도가 생각보다 높기 때문에 공략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도저히 게임공략을 할 수 없겠다는 유저들은 아래 공략동영상을 살짝만 참고하길 바란다. 



이상 ★콘넥토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옐로우

[게임/퍼즐] - 테트리스 무료게임

[게임/스킬] - 공튀기기게임 [ 슬링점퍼 ]

[게임/스킬] - 암유발게임 [글랍익스플로러]

[게임/스킬] - 순서맞추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