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바운스볼 게임하기

바운스볼 게임하기 ★ 바운스볼게임하기 ☆ 공튀기기게임 ★ 바운스볼 게임 ☆ 바운스볼 ★ 공튀기기 ☆ 공튀기는게임

바운스볼
( BOUNCE BALL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창의력이 필요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바운스볼]이며, 본 게임은 마우스로 길을 그려서 파란색 공을 바운스시켜 목표물에 정확히 골인시켜야 하는 중독성 강하고 창의적인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표물에 골인시켜라"

[바운스볼]게임은 파란색 볼을 녹색 상자에 골인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드래그해서 자유자재로 길을 그릴 수 있다. 모든 길을 그리고 나면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는 고(GO)!를 눌러서 바운스볼을 떨어뜨릴 수 있다. 사용자가 그려진 길 위로 떨어진 바운스볼은 녹색상자를 향해 통통 튀기면서 이동할 것이다. 한번 떨어진 볼은 멈추지 않고 무제한으로 바운스된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바운스(Bounce)와 스코어(Score)가 표시되어 있지만 크게 의미는 없다. 각 단계마다 볼이 +1씩 바운스될때마다 1000000점의 스코어에서 -1점씩 감소해서 스코어가 카운트다운되지만 모든 단계에서 누적적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사용자는 바운스 횟수나 스코어에 신경쓰지말고 단순히 볼을 상자에 넣는 것에만 집중하길 바란다.

길을 어떻게 그려졌는지에 따라서 바운스되는 볼의 높낮이와 이동속도가 확실히 달라질 것이다. 사용자는 물리적이고 창의적인 발상으로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

이상 ★바운스볼★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킹스트러블
[슈팅] - 잉크씽즈
[퍼즐] - 버블슈터게임
[퍼즐] - 휴먼찹
[퍼즐] - 매직햇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