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공튀기기게임 [ 슬링점퍼 ]

공튀기기게임 ★ 공튀기기 게임하기 ☆ 공튀기기 ★ 슬링점퍼 ☆ 바운스볼게임 ★ 바운스볼 게임하기 ☆ 미친공튀기기


슬링점퍼

( Sling Jumpe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난이도 높은 바운스볼 공튀기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슬링점퍼]이며, 본 게임은 줄의 반동으로 공을 점프시켜 장애물을 피해 이동하고 녹색코인을 획득해야 하는 어려운 키보드 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녹색코인을 터치하라"

[슬링점퍼]게임은 흰색공을 컨트롤해서 화면에 보이는 녹색공을 터치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흰색공은 흰색줄의 반동으로 점프하게 된다. 흰색줄의 어떤 부분에 떨어지느냐에 따라서 반동되어 튀겨져나가는 방향이 달라질 것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바운스되는 흰색공의 이동을 컨트롤할 수 있다. 움직임이 부드럽지만 뻑뻑한 느낌이기 있기 때문에 컨트롤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줄 위로 떨어지는 흰색공의 위치와 그에 따른 높낮이에 대한 감을 잡아야 한다는 것이다.


▣ "3가지 난이도를 공략하라"

[슬링점퍼]게임은 전체 3개의 난이도[쉬움, 어려움, 전문가]로 진행되고, 각 난이도마다 10단계씩 구성되어 있다. 현재 단계를 클리어하지 못하면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없을 것이다. 각 단계마다 플레이타임이 카운트되지만 무시하고 일단 단계를 공략하는데만 집중해보자!!! 오랜만에 오기발동하게 만드는 게임인 듯!!

이상 ★슬링점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액션] - 바운스어택

[퍼즐] - 바운스볼

[퍼즐] - 버블스피너

[슈팅] - 탱크게임

[Fun] - 탁구공피하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