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 바운스어택 ☆ 바운스어택 3. 1.2 ★ 바운스어택1.2 ☆ 바운스어택3 ★ 바운스어택게임☆2인용게임


바운스어택

(Bounce Attack)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초간단하지만 중독성있는 플래시격투게임이다. 게임제목으 [바운스어택] 1.2버전이며, 본 게임은 60종류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출현하는 격투게임이다.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의 공격스킬과 2P가 지원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게임방법★
▣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겨라"

[바운스어택]1.2버전에서는 5종류의 게임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모드는 [타워모드, 완관모드, 대전모드, 연습모드, 보스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모드에 대한 설명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각 게임모드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간략한 게임모드설명이 진행된다. 사용자는 게임설명을 참고해서 게임을 즐기면 된다.


▣ "원하는 캐릭터로 플레이하라
[바운스어택]게임의 최대 장점은 66명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출현한다는 것이다. 각 캐릭터마다 이름과 닉네임이 붙어 있다. 캐릭터는 이름과 닉네임에 걸맞는 공격으로 적과 싸우게 된다. 모든 캐릭터를 한번씩 다 해볼려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듯 하다. 하지만, 2인플레이가 지원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다양한 캐릭터로 대전을 펼쳐보길 바란다. 다음 버전업이 더욱 기대되는 게임인 듯!!


이상 ★바운스어택★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 Game

[액션] - 스트리트파이터

[액션] - 야인시대 게임

[2인용] - 마리오 스트리트파이터

[슈팅] - 컬러탱크-

[스포츠] - 골키퍼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