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탁구공피하기게임

턱구공피하기게임 ★ 탁구공피하기 게임 ☆ 피하기게임 ★ 탁구공피하기 ☆ 마우스피하기게임 ★ 똥피하기게임

탁구공피하기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똥피하기 게임과 유사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탄저린패닉'이며, 본 사이트에서는 [탁구공피하기게임]으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졸라맨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끊임없이 떨어지는 오렌지색의 탁구공을 피해 오랫동안 생존하는 초간단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탁구공을 피하라"

[탁구공피하기]게임은 왼쪽 상단의 통로에서 주황색을 탁구공이 끊임없이 떨어지고, 아랫쪽에 있는 졸라맨캐릭터는 이리저리 움직여서 탁구공을 피해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좌우로 움지여서 졸라맨을 이동시킬 수 있다. 졸라맨은 오직 좌우로 이동해서 탁구공을 피해야 한다. 떨어지는 탁구공은 오른쪽벽면까지 바운스되어 이동할 것이다. 연속에서 떨어지는 탁구공을 재빨리피해 오랫동안 생존시켜보자!!

▣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라"
[탁구공피하기]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떨어진 탁구공이 오른쪽 출구로 빠져나가면 +1점을 획득하게 된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더욱 많은 양의 탁구공이 한꺼번에 이리저리 움직이게 될 것이다. 사용자는 섬세하고 빠른 마우스조작으로 최대한 높은 점스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탁구공피하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데스다이브
[스킬] - 무단횡단게임
[스킬] - 무식한마우스피하기
[스킬] - 총알피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