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약빨고 만든 게임

약빨고 만든 게임 ★ 약빨고만든게임 ☆ 약빤게임 ★ 약빤게임하기 ☆ 죽음의주사위 ★ 죽음의 주사위게임 ☆ 피하기게임

죽음의 주사위
( DEATH DIC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추억의 게임인 똥피하기위 유사한 약빤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죽음의 주사위]이며, 본 게임은 사람캐릭터를 이리저리 움직여서 하늘에서 떨어지는 수많은 주사위를 피하고 약을 빡아야 하는 골때리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주사위를 피하라"

[죽음의 주사위]게임은 떨어지는 주사위를 피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 점프(↑)할 수 있다. 떨어지는 주사위에 한방이라도 맞게 되면 게임오버가 되기 때문에 신중한 컨트롤이 요구된다.

▣ "약을 빨아야 산다"
정신없이 주사위를 피해다니는 주인공캐릭터는 약물중독으로 인한 쇼크질환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쇼크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조금씩 흰색게이지로 충전될 것이다. 모두 충전되면 캐릭터는 쇼크사로 죽게된다. 약빤 게임이니 만큼 출현하는 알약을 빨아서 쇼크게이지를 감소시킬 수 있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미친듯이 약을 빨고 생존하면 된다.

▣ "최고 기록을 세워라"
[죽음의 주사위]게임은 주사위를 피해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포인트다. 캐릭터가 피한 주사위가 바닥으로 떨어지면 스코어를 획득하게 된다. 신나게 약빨고 베스트기록을 세워보길 바란다.

이상 ★죽음의 주사위★게임 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겜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스킬] - 무단횡단게임
[스킬] - 무중력졸라맨게임
[스킬] - 총알피하기
[스킬] - 무서운마우스피하기
[슈팅] - 에코불릿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