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무단횡단게임

무단횡단게임 ★ 길건너기게임 ☆ 무단횡단하는게임 ★ 잔인한플래시게임 ☆ 잔인한 플래시게임 ★ 무단횡단하는게임

제이워킹
( JAYWARKING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독특하면서 달리는 자동차의 무서움을 알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제이워킹]이며, 본 게임은 사람들을 컨트롤해서 자동차들이 빠르게 지나가는 도로 위를 무단횡단해야하는 스릴넘치는 게임이다.

★게임방법★
▣ "자동차를 피해 무단횡단하라"

[제이워킹]게임은 목표량의 사람을 길건너편으로 무단횡단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도로는 4차선도로로써 왕복 8차선으로 이뤄져 있다. 사용자는 왼편에 서있는 25명의 사람캐릭터들을 오른쪽 도로로 무단횡단시켜야 한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스페이스(SPACE)로 점프시킬 수 있으며, 자동차를 지나가지 않는 틈을 타서 빠르게 이동시키면 된다.

▣ "슬로우모션을 컨트롤하라"
무단횡단 중에 자동차가 캐릭터와 근접해서 교통사고가 날 듯하면 슬로우모션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사용자는 침착하게 자동차의 이동경로를 벗어나서 사고를 모면해야 한다. 만약 교통사고가 나게되면 사람은 화면밖으로 튕겨져 나가거나 자리에서 처첨하게 즉사할 것이다. 또한 아슬아슬하게 차량을 피하면 보너스 넘수를 획득하게 된다.

▣ "부츠 & 트레픽콘을 활용하라"
사용자는 게임 중에 출현하는 부츠와 트레픽콘을 활용해서 더욱 쉽게 무단횡단에 성공할 수 있다. 부츠를 획득하면 10초동안 사람의 이동속도가 빨라진다. 트레픽콘은 스페이스로 집어들고, 도로 위에 다리 내려놓아서 해당 차로를 이동하는 차량의 이동을 일정시간 정지시킬 수 있다.

이상 ★제이워킹★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점프 & 줍기 & 놓기 : Space                  

HotGame
[스포츠] - 수영게임
[스킬] - 홉스게임
[스킬] - 졸라맨죽이기게임
[스킬] - 짜증나는게임 * 롤볼
[스킬] - 키보드피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