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심심할때 할만한것 드래곤 파이어&퓨리

심심할때 할만한것 ★ 플래시 퍼즐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같은그림맞추기


드래곤 파이어 & 퓨리

( dragon fire & fury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마지막 게임은 집에서 심심할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마우스 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드래곤 파이어 & 퓨리'이며, 제목은 거창하지만 게임 내용은 매우 단순하다. 인간과 드래곤의 싸움을 소재로 하였는데, 오직 퍼즐을 통해 서로 치고받으며 전투를 펼치는 퍼즐형 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왕의 부대를 격퇴시켜라!!"

[드래곤 파이어 & 퓨리]게임을 시작하면 오른쪽에는 드래곤이 보물위에 않자 보물상자를 지키고 있고, 왼쪽에는 왕이 부대를 이끄는 모습이 보인다. 즉, 왕이 드래곤을 죽이고 보물과 보물상자를 차지할려는 내용으로 보인다. 드래곤이 가많이 당할 수는 없지 않은가!! 이렇게 빼앗으려는 왕과 지키려는 드래곤의 전투가 퍼즐로 진행된다.


하단의 퍼즐화면에는 다양한 그림이 새겨진 도형들이 뒤섞여 있다. 인간쪽 부대를 연상케하는 그림은 인간의 공격을 뜻하고, 드래곤의 것으로 보이는 그림은 드래곤의 공격이다. 전투는 한번씩 턴을 주고받으면서 공격하는 턴방식이다.


사용자의 턴이 됐을 때 클릭할 수 있는 도형들이 선명하게 표시되고, 원하는 도형을 클릭해서 공격할 수 있다. 단, 같은 그림의 도형들이 서로 붙어 있는 공격을 선택해서 더욱 치명적인 공격을 하는 것이 좋다. 붙어있는 도형의 갯수는 콤보를 뜻하기 때문이다.


왕과 드래곤은 서로 체력이 표시되어 있으며, 체력이 바닥날 때까지 전투를 치르게 된다. 지상과 공중공격을 적절하게 선택해서 점점 강력해지는 왕의 부대를 물리쳐야 할 것이다.


이상 ★드래곤 파이어&퓨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액션] - 왓 이즈 오크?

[게임/스킬] - 디패드 랩

[게임/모험] - 컨트라딕션

[게임/스킬] - 핵잼게임

[게임/액션] -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총게임하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