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핵잼게임

핵잼게임 ★ 핵잼게임하기 ☆ 꿀잼게임 ★ 꿀잼게임하기 ☆ 핵재밌는게임 ★ 총알피하기게임 ☆ 중독성 쩌는 게임 ★ 핵잼


서바이벌랩

( Survival Lab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정말 핵재밌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서바이벌랩]이며, 본 게임은 연구실에 같혀 있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이나믹한 장애물을 피해 생존해야 하는 똥줄타는 플래시 피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애물을 피하라!!"

[서바이벌랩]게임은 장애물의 공격을 모두 피하고 생존해야 하는 키보드컨트롤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 숙이기(↓)를 한다. 사방에서 다이나믹한 공격들이 캐릭터를 향해 퍼부을 것이다. 갯수가 점점 늘어나는 미사일은 물론이고, 유캐릭터를 따라가는 유도미사일, 레이저, 날카로운 톱니칼 등이 있다.

 

▣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라"

화면의 곳곳에 출현하는 코인을 획득해서 경험치를 얻게 된다. 경험치로 레벨업을 하면 서바이벌이 종료된 후 캐릭터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1레벨업 당 +1개의 업그레이드포인트가 주어진다. 업그레이드는 [디펜스, 러닝, 점프, 회피]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캐릭터를 능력을 향상시키고 장애물을 더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을 것이다.


▣ "베스트기록을 세워라!"

[서바이벌랩]게임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장애물의 공격이 더욱 다이나믹해지고 난이도가 높아진다. 사용자는 캐릭터를 잘 컨트롤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자신의 베스트스코어를 댓글에 남겨 자랑해보자!!


이상 ★서바이벌랩★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스킬] - 병맛게임하기

[스킬] - 무중력졸라맨

[모험] - 포탈 플래시게임

[슈팅] - 아이언맨 게임

[슈팅] - 심심할때 할만한 것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