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플래쉬게임 추천 - 왓 이즈 오크?


플래쉬게임 추천  ★ 플레시게임 추천 ☆ 오크게임 ★ 왓이즈 오크? ☆ 서바이벌 총게임


왓 이즈 오크?

( what is orcs!?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있는슈팅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왓 이즈 오크?'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사방에서 몰려드는 적유닛을 다양한 무기로 제거하고 근처에 홀로 있는 읿어버린 오크를 찾아야 하는 서바이벌 방식의 오크구하기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오크를 구하라"

[왓이즈오크?]게임은 녹색의 오크를 구하는 전지적시점의 오크구출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주인공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 왼클릭으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적은 사방에서 무제한으로 끊임없이 출현하며, 적의 공격의 피해 도망다니면서 공격해야 할 것이다.


근처에 홀로 서 있는 오크를 터치해서 구출하면 새로운 무기를 획득하게 된다. 획득하는 무기는 램덤하게 나타나며, 총알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전체 10종류의 무기가 제공되며, 게임진행을 통해 새로운 무기들이 언락될 것이다.


적유닛의 공격에 한번이라도 맞거나 적유닛에게 터치되면 게임은 곧바로 종료된다. 본 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오크의 구출횟수가 게임스코어가 된다.


▣ "5곳의 로케이션을 공략하라"

본 게임은 5곳의 장소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처음 진행하게되는 아기오크방(orc nursery)을 제외한 4개의 로케이션은 잠겨져 있으며, 일점 스커어를 획득해야지만 언라되어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기본 기사캐릭터 이외에 2종류의 새로운 캐릭터가 제공되며, 로케이션과 마찬가지로 일정 스코어획득을 통해 언락시킨 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메뉴화면에서 언락(unlocks)버튼을 클릭하면 [ 무기, 로케이션, 데미지 ]에 대한 언락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왓이즈오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Hot Game

[게임/슈팅] - 좀비게임 [좀비에이스]

[게임/액션] - 총게임하기 [데스캐빈]

2015/09/02 - [게임/스킬] - 핵잼게임

[게임/슈팅]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하기

[게임/핵버전] - 1인용총게임무적판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