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1인용총게임하기 - 컨트라딕션

1인용총게임하기 ★ 컨트라딕션 ☆ 1인용슈팅게임 ★ 플래시총게임 ☆ 총게임하기 ★ 8비트게임 ☆ 재미있는 1인용게임


컨트라딕션

( Contradiction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추억돋는 느낌의 8비트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컨트라딕션'이며, 본 게임은 람보를 연상케하는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고 모험을 펼치는 1인용 슈팅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군을 공격하라"

[컨트라딕션]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모험을 펼치게 되는 횡스크롤 방식의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서 캐릭터의 이동를 컨트롤하고, Z로 공격, X로 점프할 수 있다. 공격방향은 대각선 방향까지 포함해서 8방향으로 공격이 가능하다. 혹은, 점프와 업드린 상태에서도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 활용해야 할 것이다.


게임 플레이 중에 다양한 무기아이템이 출현하며, 획득한 무기는 일정량 사용이 가능하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현재 사용중인 무기가 아이콘으로 표시된다.


캐릭터는 다수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중에 하트아이템을 획드해서 생명을 충전할 수 있다. 게임은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다. 적유닛이 다양한 방법으로 출현하며, 각종 장애물이 곳곳에 있기 때문에 게임을 쉽게 클리어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캐릭터를 막무가내로 이동시키기보다는 신중하게 이동하면서 적유닛을 공격하길 권장한다.


이상 ★컨트라딕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액션] - 무중력총게임

[게임/액션] - 블러드배스에비뉴2

[게임/전략] - 워타워

[게임/액션] - stop gmo2

[게임/슈팅] - 비고틸요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