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stop gmo2

stop gmo2 ★ stop gmo2 토끼게임 ☆ 토끼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토끼 ☆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 토끼게임


스톱GMO2

( STOP GMO2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아프리카bj '멋사'님께서 플레이했던 토끼게임이다. 게임제목은 [Stop Gmo2]이며, 본 게임은 농부모습의 토끼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유전자변형으로 미쳐버린 농작물을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토끼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유전자변형 농작물을 제거하라"

[stop gmo2]게임은 토끼캐릭터로 유전자변형 농작물을 사냥하는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사용자는 WAD로 캐릭터르 이동 및 점프시키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하면 된다. 토끼는 3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1~3번 숫자키로 선택사용한다. 게임 중에 하늘에서 출현하는 각종 아이템박스를 부숴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게임화면 중앙 하단에 있는 칼모양의 크래프트게이지가 소량 충전된다. 완충됐을 때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분노의 크래프트모드를 발동시킬 수 있다.


▣ "무기를 구입하라"
사용자는 획득한 돈을 모아서 다양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무기는 기본무기, 주요무기, 보조무기의 3종류로 분류되어 있으며, 각 분류당 5종류의 새로운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사용자는 무기구입뿐만아니라 충실히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야 한다. 업그레이드센터(Upgrade Center) 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는 5항목(총알, 생명백, 골드, 폭탄, 생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수행을 통해서 더욱 효과적으로 유전자변형 농작물을 사냥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Stop Gmo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크레프트 : 스페이스바   

 

Hot Game

[액션] - 좀비앳더게이트

[전략] - 좀비디펜스

[액션] - 총으로좀비죽이는게임

[액션] - 좀비트래퍼2

[슈팅] - 곰돌이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