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곰게임

곰게임 ★ 플래시곰게임 ☆ 곰게임하기 ★ 재미있는 곰게임 ☆ 곰돌이게임 ★ 잔인한 곰게임 ☆ 곰게임하기 ★ 총게임하기

테디 베어 피크닉 - 대학살
( TEDDY BEAR PICNIC - MASSACRE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더이상 귀엽지만은 않은 곰돌이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테디 베어 피크닉-대학살]이며, 본 게임은 곱상하지 않은 터프가이 갈색곰을 컨트롤해서 좌우에서 출현하는 귀엽고 깜찍한 테디베어들을 모조리 학살하는 동심파괴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테디베어를 학살하라!!"

[테디 베어 피크닉 - 대학살]게임은 좌우에서 피크닉을 가기 위해 출현하는 귀여운 테디베어들을 모조리 학살하는 총게임이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로 좌우이동 및 점프하고, 마우스 or 스페이스(Space)로 무기공격을 할 수 있다.

▣ "상자에서 무기를 획득하라"
적곰돌이를 제거하면 선물상자가 떨어진다. 사용자는 선물상자에서  S or 아래방향키(↓)를 눌러서 머신건, 샷건, 스나이퍼 등의 다양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무기는 제한된 총알만큼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무기의 총알은 캐릭터의 생명게이지아래에 노란색게이지로 표시되어 있다.

▣ "레벨업으로 업그레이드하라"
곰돌이를 학살하고 게임이 종료되면 획득한 경험치가 측정되고 레벨업을 하게 된다. 레벨을 통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항목은 총알, 데미지, 생명의 3가지로 구성된다.

또한, 곰돌이의 아이템과 같은 특전(Perk)이 있으며, 본 게임에서는 8종류가 제공된다. 특전은 모두 잠겨져 있으며, 해당 특전미션을 수행했을 경우 언락되어 사용할 수 있다. 특전을 장착해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테디베어피크닉 - 대학살★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or ←↑→
       공격 : 마우스 or 스페이스 

HotGame
[액션] - 좀발리티
[액션] - 좀비트래퍼2
[슈팅] - 거북이총게임
[슈팅] - 곱등이죽이기게임
[액션] - 아빠와나외계인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