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방어게임

방어게임 ☆ 방어게임 ★ 막기게임 ☆ 막기게임 ★ 플래시방어게임 ☆ 방어플래시게임 ★ 좀비방어게임 ☆ 방어하기게임
지키기게임 ★ 좀비막기 ☆ 좀비게임추천 ★ 재밌는 디펜스게임 ☆ 재밌는디펜스게임 ★ 재밌는좀비디펜스 ☆ 디팬스게임

좀비앳더게이트
( ZOMBIE AT THE GATES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와 부드러운 움직임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앳더게이트]이며, 본 게임은 할아버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좌우에서 몰려오는 좀비들을 막고 자원을 모아 플라잉캐슬을 만들어 좀비들로부터 탈출하는 좀비탈출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멋진 황금왕관을 쓰고 있는 할아버지 캐릭터가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좌우이동(←→)하고,  Z로 화살공격, X로 칼공격을 할 수 있다. 또한 게임화면 왼쪽에 표시되어 있는 스톰프히트 게이지를 통해서 스톰프공격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스톰프공격은 할아버지의 힘찬 점프로 바닥에 충격을 주어 근접한 적 좀비를 일시적으로 혼란상태에 빠지게하는 매우 유용한 기술이다. 
[좀비앳더게이트]게임은 적 좀비의 공격을 막고 생존하는 것보다 주변의 자원을 재빨리 확보해서 중앙에 있는 플라잉캐슬을 완성시켜 탈출하는 것이 최우선 목표이다. 사용자는 나무, 돌, 가죽, 양털을 모아서 플라잉캐슬의 캐슬무기, 날개, 열기구 풍선 등을 만들게 된다.
사용자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에서 다양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상점에는 각각 7가지의 원거리무기(활)와 근거리무기(검, 도끼)가 제공된다. 또한 스타포인트를 사용해서 캐릭터의 3가지능력(생명, 스피드, 마그넷)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좀비앳더게이트]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지역이 업그레이드되어 보트 & 다리 & 메딕양 & 바운싱스프링이 생성될 것이다. 또한, 자원확보를 통해 캐슬레벨이 올라가고 15레벨이 되면 플라잉캐슬이 최종 완성된다.
이상!!★좀비앳더게이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 플라잉캐슬을 만들어 좀비소굴을 탈출하다!! "

Control
이동 : ←→
활공격 : Z       
 검공격 : X        
  스톰프공격 : ↓↓             

HotGame
[액션] - 54데드마일
   [액션] - 이블겟돈       
   [슈팅] - 좀보트론1     
  [퍼즐] - 불의복수      
  [2인용] - 불릿헤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