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좀비디펜스

좀비디펜스 ☆ 좀비디펜스 ★ 플래시좀비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좀비 사냥꾼게임 ☆ 좀비게임하기 ★ 좀비총게임하기
좀비총게임 ☆ 플래쉬 좀비게임 ★ 플래쉬좀비게임 ☆ 좀비플래쉬게임 ★ 재밌는좀비게임☆ 재미있는 좀비게임 ★좀비게임

레드넥 vs 좀비즈
( REDNECK vs ZOMBIES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독특한 그림체가 돋보이는 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레드넥 vs 좀비즈]이며, 본 게임은 사냥꾼인 레드넥캐릭터를 이용해서 좀비가 된 다양한 동물의 공격을 막아야하는 좀비디펜스게임이다. 

[레드넥 vs 좀비즈]게임을 시작하면 왼쪽에 있는 덤불 옆에 레드넥이 서있고, 오른쪽에서는 동물들이 출현하면서 공격하기위해 달려 올 것이다. 본 게임은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되며, 웨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출현하는 모든 좀비동물을 제거하면 다음 웨이브로 넘어갈 수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를 이용해서 좀비동물을 겨냥하고 공격(클릭)하면 된다. 적 좀비유닛을 제거하면 돈을 자동획득하게 되며, 떨어지는 총알을 획득할 수 있다. 한번의 웨이브가 끝나면 사용자는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무기구입 & 업그레이드 & 바리케이트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총 5가지의 무기가 제공되고 있으며, 각 무기마다 3가지의 업그레이드항목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는 손상된 바리케이트를 수리하거나 더욱 튼튼한 바리케이트로 업그레이드하고, 각 무기마다 사용되는 총알을 여유있게 구입해서 좀비사냥을 하도록 해야 한다.

레드넥 앞에 있는 바리케이트가 부숴지면 게임오버가 된다. 사용자는 이점 유의해서 좀비동물을 사냥하길 바란다.

이상 ★레드넥 vs 좀비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다. 즐거운 시간되기 바란다.

좀비가 된 동물들..죽음으로 편히 쉬길..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좀비시츄에이션
[전략] - 도토리지키기   
  [전략] - 좀비더즌            
[전략] - 인커밍             
[액션] - 좀비앳더게이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