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무중력총게임 [뉴튼의 법칙]

무중력총게임 ★ 무중력슈팅게임 ☆ 무중력 총게임하기 ★ 무중력게임 ☆ 뉴튼의법칙게임 ★ 무중력조종게임 ☆ 뉴튼총게임


뉴튼의 법칙

(Newton's Law)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무중력을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뉴튼의 법칙]이며, 뉴튼이 정의한 3가지 법칙을 바탕으로 무중력의 공간에서 주인공캐릭터의 총을 사용해서 컨트롤하고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독특한 방식의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무중력을 컨트롤하라"

[뉴튼의 법칙]게임은 무중력의 상태에서 캐릭터의 권총으로 적유닛을 제거하고, 장애물을 피해 출구로 무사히 탈출하는 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오직 권총을 발사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뉴튼의 3가지 법칙이 적용되어 권총발사와 함께 캐릭터는 작용반작용으로 이동하게 되고, 가속도와 관성 또한 적용이 된다. 사용자는 세밀한 권총컨트롤로 적유닛을 제거하고, 심지어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야 할 것이다.


▣ "유닛을 업그레이드하라"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사람을 구출하면 톱니부품을 획득하게 된다. 획득한 톱니부품은 권총의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키는데 사용된다. 시작 화면에서 홀로그램으로 보이는 캐릭터 앞에서 E키를 눌러서 업그레이드화면을 띄울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데미지, 스피드, 범위]의 3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권총의 능력을 더욱 향상시켜 게임을 공략하길 바란다.


이상 ★뉴튼의 법칙★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기능키 : E    

 

Hot Game

[스킬] - 무중력졸라맨

[스킬] - 런2

[액션] - 레이즈3 게임하기

[액션] - 스파이더맨때리기

[모험] -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