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1인용총게임

1인용총게임 ★ 1인용총게임 하기 ☆ 플래시총게임 ★ 좀비학살게임 ☆ 좀비총게임 ★ 좀비총게임하기☆플레시총게임


블러스배스 에비뉴2

( Bloodbath Avenue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대학살거리'의 두번째편이다. [블러드배스 에비뉴2]게임은 상하스크롤로 진행되는 액션게임으로, 주인공캐릭터의 무기와 스킬을 사용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좀비떼를 화끈하게 학살하는 재미있는 좀비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었다"

[블러드배스 에비뉴2]에서는 여자캐릭터인 '제이나(Jaina)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제이나는 단검을 근접무기로 사용하고, 3종류의 스킬(드래곤파이어, 아이스버스트, 라이트닝스톰)을 사용한다.


▣ "좀비를 제거하라"

게임진행은 전편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캐릭터 이동, 마우스왼클릭으로 무기공격, 스페이스로 물건을 집어들거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는 근접무기와 총을 소지하며, Q를 눌러서 무기교체하면 된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는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표시되어 있으며, 풀충전됐을 때 숫자키[1, 2, 3]를 눌러서 각각 사용할 수 있다.

 

▣ "상점을 이용하라"

사용자는 전투 후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캐릭터의 3가지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근접무기, 방어구, 아뮬렛]을 구입할 수 있다. 스킬업그레이드는 레벨업을 통해 획득하게 되는 스킬포인트로 업시킬 수 있다.


이상 ★블러드배스 에비뉴2★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스킬사용 : 1, 2, 3

  아이템획득 : SpaCE    

 

Hot Game

[액션] - 대학살거리1

[액션] - 자동차로 좀비죽이기게임

[액션] - 좀비총게임

[액션] - stop gmo2

[모험] - 1인용총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