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플래시좀비게임

플래시좀비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 플래시좀비게임

데드 발리 드라이브
( DEAD VALLEY DRIV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언투다이154데드마일과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좀비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드 발리 드라이브]이며, 본 게임은 자동차로 좀비를 죽여 돈을 벌고 자동차를 업그레이드시켜서 목적지까지 달려가야하는 재미있는 좀비게임이다.

[데드 발리 드라이브]게임을 시작하면 먼저 자동차가 출현하며 자동차로 4500피트(Pt)의 거리를 달려가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엑셀레이션(↑), 브레이크(↓), 앞뒤균형(←→)을 컨트롤할 수 있다.

자동차로 한번 도전할 때마다 하루(Day)씩 지나갈 것이다. 사용자는 하루의 도전으로 [ 이동거리 + 스턴트 보너스 ]를 합산해서 돈을 획득하게 된다. 획든한 돈으로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자동차의 다양한 부품을 업그레이드시켜야 한다. 자동차는 총 3가지 제공되며, 업그레이드항목은 엔진, 무기, 부스트, 트렌스미션, 바퀴, 연료로 구성되어 있다.

자동차에 부스터를 달면 자동차의 강력한 추진력을 발휘할 수 있다. 사용자는 컨트롤(Ctrl)키를 눌러서 부스터를 사용하고, 게임화면 아래에 부스터사용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자동차에 무기를 장착하게 되면 자동차로 달려가면서 좀비유닛이 앞에 출현했을 경우 원샷-원킬로 자동사격할 것이다. 무기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가능한 총알 수 만큼 공격하게 된다. 

사용자는 오르막길, 내리막길 등의 지형적 특징에 따라 자동차를 적절하게 컨트롤해서 최대한 멀리 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또한 최소의 시간으로 목적지까지 도달해서 자신만의 Day기록을 세워보길 바란다.

이상 ★데드 발리 드라이브★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4500피트를 달려가라!! "

Control
엑셀레이션 : ↑              
 브레이크 : ↓            
 앞뒤균형 : ←→        

HotGame
[액션] - 54데드마일
[액션] - 드워프게임
[액션] - 언투다이1
[액션] - 좀보그라인더2 리벤지
[슈팅] - 좀보트론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