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좀비플래시게임

좀비플래시게임 ★ 좀비 플래시게임 ☆ 좀비죽이는게임 ★ 플래시좀비게임 ☆ 좀비 죽이기게임 ★ 재미있는 좀비게임

대학살거리
( BLOODBATH AVENU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터프가이들의 좀비사냥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대학살거리]이며, 게임제목만 보더라도 피의 축제가 예상된다. 위쪽으로 이동하는 종스크로 방식의 액션모험게임으로, 캐릭터의 다양한 무기와 차량을 활용해서 안전지대까지 이동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좀비죽이기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캐릭터를 선택하라"

[대학살거리]게임은 두명의 캐릭터(로드리게스, 로우)가 출현하며, 한 명을 선택해서 플레이하게 된다. 두 캐릭터는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로드리게스는 생긴대로 높은 체력과 강한 공격력이 있는 반면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줄 수 있는 크리티컬데지미가 낮은 편이다. 로우는 보통의 공격력 & 체력을 가지지만 크리티컬데미지가 높은 편이다. 두 캐릭터를 모두 플레이해보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다.
 
▣ "스킬을 사용하라"
두 캐릭터는 각각 3종류의 스킬을 가지고 있다. 로드리게스는 [폭탄, 웨이브 오브 데스, 메테오 레인]을 가지고, 로우는 [부메라, 다이너마이트, 자동라이플]의 스킬을 가진다. 각 스킬은 1~3번 숫자키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다.

▣ "거리 위의 좀비들을 제거하라"
사용자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안전지대까지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마우스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하고, 좀비들이 근접하면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는 총과 근접무기를 사용하며, Q를 눌러서 사용할 무기를 교체할 수 있다. 또한, 드럼통과 같은 물건은 스페이스를 눌러서 들어올리고 스페이스를 다시 누르면 전방을 향해 던지게 된다.

▣ "상점을 이용하라"
거리 위의 좀비학살을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수시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캐릭터의 총과 근접무기 & 아머 & 악세사리를 구입할 수 있으며, 획득한 스킬포인트로 캐릭터의 3가지 스킬을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이상 ★대학살거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스킬사용 : 1, 2, 3  
  물건획득 & 물건던지기 & 차량탑승 등 : Space                                     

HotGame
[액션] - 54데드마일
[스킬] - 임페일
[액션] - 붐붐좀비
[액션] - 좀비그라인더2 리벤지
[액션] - 디시전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