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차로좀비죽이기게임

차로좀비죽이기게임 ☆ 차로좀비죽이기게임 ★ 자동차로좀비죽이기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 54데드마일 ☆ 언투다이1
좀비죽이기게임하기 ★ 플래쉬좀비게임 ☆ 좀비게임하기 ★ 플레시좀비게임 ☆ 플래쉬좀비게임추천 ★ 좀비플래시게임

54데드마일
( 54 DEAD MILE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지난번 소개했던 [언투다이]와 유사한 방식의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54데드마일]이며, 본 게임은 자동차로 좀비들을 죽이고 최종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차로좀비죽이기게임이다.

[54데드마일]게임은 처음주어지는 돈 5000으로 자동차를 구입해야 한다. 가장 싼 자동차를 구입해서 게임을 시작해보자. 게임은 자동차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모두 박아서 제거하고 목표지점 10만미터(100000 Meters)를 가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자동차의 엑셀레이션(↑), 앞뒤균형(←→), 브레이크(↓)를 컨트롤할 수 있다. 
게임화면 아래에는 왼쪽부터 속도계, 연료계, 업그레이드, 돈, 남은거리로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연료를 모두 소비할 때까지 자동차를 움직일 수 있으며, 자동차로 좀비를 제거함으로써 돈을 벌어들 일 수 있다. 벌어들인 돈은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각 장비를 업그레이드해줘야 한다. 자동차의 업그레이드 항목으로는 컨트롤(Control), 엔진(Engin), 연료(Fuel), 바퀴(Wheel)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3종류의 자동차가 제공되며, 사용자는 돈을 모아서 빠르게 새로운 자동차로 교체해서 게임을 더욱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빠르게 달리는 자동차로 좀비를 제거함으로써 쌓인 스트레스도 한껏 날려버리길 바란다.

이상 ★54데드마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10만미터까지 달려가라!! "

Control
엑셀레이션 : ↑       
  앞뒤균형 : ←→   
브레이크 : ↓    

HotGame
 
[액션] - 언투다이1                    
[액션] - 좀보그라인더2 리벤지
[액션] - 다크소울                   
[스킬] - 헝그리스모                
  [스포츠] - 유로 프리킥 201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