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프리킥게임 * 프리킥플래시게임

프리킥게임 ☆ 프리킥게임 ★ 프리킥플래시게임 ☆ 축구게임하기 ★ 프리킥플래시게임 ☆ 플래시프리킥게임 ★ 플래쉬축구게임 ☆ 플래시축구게임 ★ 축구플래쉬게임 ☆ 축구플래시게임 ★ 프리킥배틀 ☆ 재미있는축구게임 ★ 재미있는 축구게임

유로 프리킥 2012
( EURO FREEKICK 2012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프리킥차기와 골키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유로 프리킥 2012]이며, 본 게임은 상대국가와 한번씩 프리킥 공격괴 골키퍼로 방어하면서 축구대결을 펼치는 재미있는 축구게임이다.
먼저, [유로 프리킥 2012]게임을 시작하면 그릅A~그룹D까지 국가들이 분류되어 있고, 사용자는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서 그룹리그를 진행하게 된다. 본 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해서 모든 플레이를 해야 한다. 프리킥모드에서 사용자는 공을 중심으로 마우스의 좌우 이동은 차게되는 공의 방향 및 감기, 상하이동은 공을 높낮이, 공아래에서 움직이는 게이지는 공의 차는 세기로서 마우스의 클릭(Hold후 떼기)으로 결정된다. 사용자는 공의 방향과 높낮이 그리고 슈팅세기를 적절하게 설정해서 골을 넣어야 한다. 사용자의 프리킥시도가 끝나면 상대편의 프리킥이 진행되다. 이때 사용자는 골키퍼모드로 상대편의 프리킥공격을 막아야한다. 마우스커서는 골키퍼의 장갑으로 나타나며, 프리킥을 차기 직전 골대에 파란색의 포인트가 잠깐 보이게 된다. 사용자는 이 포인트로 커서를 위치시키고 프리킥을 차는 타이밍을 맞춰 마우스를 클릭하면 프리킥을 막을 수 있다. 프리킥은 각각 5번씩 시도해서 승부를 가르게 된다. 신중하고 감각있는 프리킥으로 유로사커의 챔피언이 되어보길 바란다. 
이상★유로 프리킥 201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프리킥의 마법사!!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2인용] - 대두축구1  
  [2인용] - 해변의배구2 
  [스포츠] - 좀비축구        
     [스포츠] - 사커월드컵2010
 [스포츠] - 베이스볼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