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플래시 좀비게임

플래시 좀비게임 ★ 좀비게임 ☆ 재미있는 좀비게임 ★ 플래시총게임 ☆ 좀비총게임 ★ 1인용총게임 ☆ 플레시 총게임


좀보킬2

( Zombokill2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좀비총게임이다. [좀보킬2]은 사방에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주변에 놓여 있는 연료를 회득해서 오토바이를 타고 모험을 펼치는 재미있는 중독성 강한 좀비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제거하면서 연료를 확보하라"

[좀보킬2]게임은 생존과 연료획득을 목표로하는 좀비서바이벌게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하면 된다. 주변에 연료가 하나씩 출현하며, 사용자는 오토바이를 움직이기 위해 연료를 최대한 많이 획득해야 한다. 마지막 좀비 한마리를 남겨놓고 연료를 가득 채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마지막 좀비를 제거하면 캐릭터는 오토바이를 타고 도로 위를 달리게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오토바이를 조종해서 장애물을 피하고, 좀비를 로드킬해서 돈을 벌 수 있다.


▣ "오토바이를 수리하고 총알을 보급받아라"

좀비들은 캐릭터와 오토바이를 공격할 것이다. 캐릭터가 죽거나 오토바이가 폭발하면 게임은 종료된다. 사용자는 좀비들에 의해 오토바이가 데미지를 입으면 수리를 오토바이의 위쪽부분으로 이동해서 수리할 수 있다. 오토바이 아랫쪽에서는 현재 무기의 총알을 충전하게 된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하루의 생존이 종료되면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영웅[영웅 생명, 바이크 생명, 정확도, 데미지, 민첩성, 근접공격], 주무기[피스톨, 샷건, 머신건, 그레네이드건, 플레임건, 미니건], 기타 무기[블럭, 시한폭탄, 마인, 터렛]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원하는 항목을 구입 및 업그레이드시키면 된다.


이상 ★좀보킬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 Game

[액션] - 좀비인커젼

[액션] - 좀발리티

[액션] - 좀비어쌔신

[액션] - 디시젼

[모험] - 졸라맨건즈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