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졸라맨건즈

졸라맨건즈 ★ 졸라맨건즈게임하기 ☆ 졸라맨총게임 ★ 스틱맨총게임 ☆ 졸라맨건즈게임 ★ 졸라맨게임하기 ☆ 스틱맨게임

리딩엣지
( LEADING EDGE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졸라맨건즈'로 유명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리딩엣지]이며, 본 게임은 흑백의 배경으로 이뤄진 단순한 게임배경속에서 졸라맨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졸라맨들과 화끈한 총격적을 벌이는 흥미진진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졸라맨을 컨트롤하라"

[리딩엣지]졸라맨건즈게임은 작은 졸라맨캐릭터를 오른쪽으로 이동시키면서 적졸라맨을 제거하고 오랫동안 생존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AD(좌우이동), W(점프), S(방어)로 졸라맨의 움직임을 컨트롤하고, 마우스커서로 공격방향을 정해서 클릭공격할 수 있다.

▣ "5가지 무기를 사용하라"
졸라맨캐릭터는 5가지를 무기를 사용해서 적졸라맨을 제거할 수 있다. 게임화면 하단에 5가지무기[권총, 서브머신건, 샷건, 스나이퍼, 수류탄]가 표시되어 있으며, 1~4번키로 총기류를 선택 & 스페이스바로 수류탄을 던질 수 있다. 권총은 총알이 무제한 제공되지만, 그 외의 무기는 재장전을 위해 탄약을 구매해야 한다. 각 무기마다 탄약구입에 따른 금액이 다르게 적용되며, 재장전(R)을 누르면 구매와 동시에 탄약이 재장전 될 것이다.

이상 ★졸라맨건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방어 : S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4 or Q & E
   수류탄던지기 : Space             
 
HotGame
[슈팅] - 바이탈블러드섀드
[액션] - 스퍼트
[액션] - 스틱아레나
[액션] - 메카니컬솔져
[액션] - 좀비총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