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좀비게임하기

좀비게임하기 ★ 좀비게임 하기 ☆ 플래시좀비게임 ★ 총게임하기 ☆ 재미있는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 1인용모험게임

구라다마잭!
( GURADAMA JACK!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구라다마잭]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어진 시간 안에 주변의 좀비들을 제거하고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순발력과 빠른 판단력이 요구되는 좀비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출구로 탈출하라"

[구라다마잭]게임은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건물 속에 갇혀 있는 주인공캐릭터를 무사히 탈출시키는 좀비총게임이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출구로 빠져나가면 된다. 단 제한된 시간 안에 탈출해야 된다!! 단계가 시작하면게임화면의 왼쪽상단에 표시된 10초의 시간이 카운트다운 될 것이다. 시간 안에 탈출하지 못하면 캐릭터는 죽게 된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공격방향을 조준해서 총을 쏠 수 있다. 스페이스는 상자를 들거나 내려놓는데 사용된다. 상자는 주변의 버튼을 누르는 역활을 하며, 상자로 버튼을 누름으로써 막혀있는 블럭이 내려갈 것이다.

캐릭터는 좀비들에게 물리면 그대로 죽게 되므로, 좀비와 가까이 붙지 않도록 컨트롤해야 될 것이다.

본 게임은 전체 18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총으로 좀비를 죽이고 재빨리 길을 열어서 출구로 도망치는 것이 핵심이다. 게임플레이 시간은 대충 5~10분정도로 예상된다. 짧고 간단하게 한판 즐겨보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상자들기 & 내려놓기 : 스페이스                  
 
HotGame
[전략] - 레니게이드
[액션] - 좀비어쌔신
[액션] - 좀비트래퍼2
전략] - 레프 투 다이
[모험] - 좀비데드랜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