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총게임하기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총게임하기 ★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하기 ☆ 1인용총게임 ★ 정말 재미있는 총게임


배틀포스

( Battle Force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자동달리기 총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배틀포스]이며, 본 게임은 전투요원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해야 하는 재미있는 모험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군을 소탕하라"

[배틀포스]게임은 자동달리기를 하는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적군을 공격하고, 각 단계마다 주어진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 & 내려오기를 컨트롤하고, 마우스로 적군을 겨냥해서 공격한다. 캐릭터는 기본무기와 보조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1번과 2번 숫자키로 교체사용하면 된다.


▣ "업그레이드하라"

전투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총이나 수트를 구입하거나 스킬을 익힐 수 있다. 무기는 주요무기 13종류와 보조무기5종류로 구성되어 있고, 수트는 4종류를 제공한다. 스킬은 [캐쉬, 이동속도, 총알, 체력, 크리티컬데미지]의 5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라"

[배틀포스]게임은 6개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다음 미션을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이전 미션을 반드시 공략해야 할 것이다. 각 미션마다 서로 다른 미션내용을 가진다. 사용자는 미션선택시 미션내용을 확익 후 게임에 임하길 바란다.


이상 ★배틀포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Hot Game

[액션] - 닥터리 어썰트

[전략] - 끝없는전쟁4

[액션] - 레이즈1

[슈팅] - 터틀트리거

[액션] - 1인용총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