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 디패드 랩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 ★ 멘붕오는게임 ☆ 멀티태스킹게임 ★ 디패드랩 ☆ 정말어려운게임 ★ 진짜 어려운 플래시게임


디패드랩

( DPAD LAB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유저들의 멀티태스킹 능력을 시험해볼 수 있는 슈팅과 피하기가 조합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디패드랩'이며, 본 게임은 2개로 분활된 화면 속에 있는 주인공캐릭터와 로봇을 동시에 컨트롤해야 하는 멀티태스킹 생존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디패드랩]게임은 좌우 2개로 분활되어 있지만 동시에 컨트롤해야 하는 멀티태스킹 게임이다. 왼쪽에는 인간캐릭터가 있고, 오른쪽에는 로봇이 있다. 사용자는 WASD로 인간캐릭터를 이동시키며, 마우스클리으로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다. 왼쪽화면에는 방향키(←↑↓→)로 된 4개의 버튼이 놓여 있으며, 캐릭터로 버튼을 밟아서 오른쪽 화면에 있는 로봇을 이동시킬 수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왼쪽의 인간캐릭터를 컨트롤하면서 오른쪽의 로봇의 움직임도 함께 조종해햐 한다는 것이다.


왼쪽화면에서는 적유닛들이 나타나서 방향키를 밟거나 인간캐릭터를 공격할 것이다. 오른쪽 화면에서는 다양한 장치와 장애물들이 출현해서 로봇의 움직임을 방해하게 된다.


왼쪽과 오른쪽을 함께 보고 함께 컨트롤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내용이다.


게임목표는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는 것이다. 둘 중에 하나라도 죽으면 게임은 종료된다. 게임이 시작되면 오른쪽 로봇화면에 숫자가 카운트되며, 이 숫자가 사용자의 게임스코어가 된다. 즉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야 한다.


사용자의 멀티태스킹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상 ★디패드랩★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Hot Game

[게임/스킬] - 근성게임 [스카이트립]

[게임/모험] - 아이워너비더화이트

[게임/Fun] - 감옥탈출게임

[게임/스킬] - 덕앤호버

[게임/2인용] - 재미있는2인용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