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아이워너비더화이트

아이워너비더화이트 ★ 아이 워너비 더화이트 ☆ i wanna be the white ★ 대정령이한게임 ☆ 대정령이한 플래시게임

아이 워너비 더 화이트
( I WANNA BE THE WHIT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아이워너비더가이'의 화이트버전이라 할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이워너비더화이트]이며, 본 게임은 블랙배경에 화이트로 만들어진 장애물과 길을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이동시켜야 하는 난이도높은 플랫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캐릭터를 컨트롤하라"

[아이워너비더가이]에서부터 출현한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출구까지 이동시켜야 한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Z로 점프, X로 공격한다.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2단점프를 할 수 있으며, 곳곳에 놓여 있는 흰색구슬을 먹으면 1회 더 점프할 수 있다.

▣ "체크포인트를 활용하라"
본 게임은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그만큼 한 단계마다 다수의 체크포인트가 존재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체크포인트는 S가 표시된 사각형으로, 캐릭터로 공격해서 체크포인트에 저장할 수 있다. 난이도가 어려운 만큼 다음 체크포인트까지 이동 후 반드시 체크포인트를 활성화시키길 권장한다.

▣ "최소의 데스로 공략하라"
게임화면 좌측하단에는 사용자가 플레이하면서 죽은 데스(Death)가 카운트된다. 사용자는 침착하고 섬세한 키보드컨트롤을 통해서 최소의 데스로 모든 단계를 공략해보길 바란다. 일단 멘붕조심!@.@

이상 ★아이 워너비 더 화이트★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점프 : z    
공격 : x    

HotGame
[모험] - 픽셀대쉬
[모험] - 벡스2
[스킬] - 호파곤
[모험] - 페이
[모험] - 유즈박스맨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