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노트북으로할만한게임

노트북으로할만한게임 ★ 노트북으로 할만한 게임 ☆ 노트북으로하기좋은게임 ★노트북저사양게임 *기숙사에서할만한게임

픽셀대쉬
( PIXEL DASH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노트북으로 빠르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픽셀대쉬]이며, 본 게임은 사각형의 작은 픽셀의 움직임을 컨트로해서 다양한 함정과 장애물을 피해 곳곳에 흩어져 있는 노란색코인을 모두 획득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키보드 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모든 코인을 획득하라"

[픽셀대쉬]게임은 픽셀캐릭터로 화면에 놓여 있는 노란색의 코인을 모두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픽셀을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하나도 빠짐없이 코인을 획득해야지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다.

▣ "픽셀의 대쉬능력을 사용하라"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픽셀은 대쉬를 사용해서 먼거리를 빠르게 이동, 벽돌부수기 등을 할 수 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픽셀대쉬를 사용할 수 있다. 또는, 공중에 떠 있거나 지면이 부술 수 있는 벽돌일 경우 아래방향키를 눌러서 아래로 향하는 대쉬를 사용할 수 있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픽셀대쉬]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한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게임시간이 카운트되며,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금은동의 인증을 받게 된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에서 완벽한 픽셀컨트롤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픽셀대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픽셀대쉬 : 스페이스바

HotGame
[스킬] - 오래버티기게임
[모험] - 루트히어로
[모험] - 빡치는 게임
[스킬] - 크레이트런
[모험] - 더탑햇클럽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