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재밌는플래시게임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 호파곤 ★ 개빡치는게임 ☆ 키보드게임 ★ 점프게임 ☆ 점프하는게임

호파곤
( HOPAGON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두번째 게임은 유저들의 키보드 내공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난이도 높은 키보트 컨트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호파곤]이며, 본 게임은 스페이스이즈키와 같은 움직이는 캐릭터를 오로지 점프만으로 장애물을 피해 이동시키는 단순한 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 점프하라 "

게임을 시작하면 귀여운 사각형 캐릭터가 왼쪽에서 튀어나와 오른쪽으로 이동하며, 이동 중에 출현하는 장애물을 점프로 뛰어넘어서 오른쪽 벽까지 이동시켜야 한다. 사용자는 스페이스바 or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캐릭터를 점프시킬 수 있다.

▣ " 데스를 줄여라 "
[호파곤]게임은 키보드 혹은 마우스클릭에 따른 타이밍 & 순발력에 대한 내공이 필요한 게임이다. 캐릭터가 장애물에 부딪히면 데스수가 하나씩 올라갈 것이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데스(Death)가 카운트되며, 사용자는 순발력있는 컨트롤을 통해서 데스를 최소화하고 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 "90미션에 도전하라"
본 게임은 90단계의 난이도 높은 미션을 제공하고 있다. 미션은 두 개의 월드인 빛(Night) 45단계와 어둠(Dark) 4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 월드의 미션을 모두 공략하면 캐릭터가 부활되지 않는 하드코드모드가 언락되어 궁극의 난이도에 도전해볼 수 있다.

이상 ★호파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점프 : 스페이스 or 마우스클릭

HotGame
[스킬] - 스페이스 이즈 키1
[모험] - 네모누리
[모험] - 크레이트런
[스킬] - 오키쿠키
[스킬] - 도틀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