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짜증나는게임

짜증나는게임 ☆ 짜증나는게임 ★ 짜증나는플래시게임 ☆ 열받는게임  ★ 열받는플래시게임 ☆ 마우스피하기게임 ★ 마우스게임 ☆ 어려운마우스피하기게임 ★ 안무서운마우스피하기게임 ☆ 짜증나게하는게임 ★ 짜증돋는게임 ☆ 빡치는게임

도틀
( DOTTLE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수전증이 있는 게임유저라면 피해야할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도틀]이며, 본 게임은 마우스커서(점)을 움직여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하는 상당히 어려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이다.

[도틀]게임을 시작하면 빨간색의 스타트(START)와 검은색의 구멍(HOLE) 그리고 일정한 패턴으로 움직이는 다양한 장애물들이 보일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를 움직여서 스타트(START)지점에서 구멍(HOLE)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스타트버튼을 누르고 천천히 마우스를 움직여 이동해보자. [도틀]은 주변의 벽 혹은 장애물에 살짝만 터치되면 바로 커서가 파괴되는 매우 민감한 게임이라 할 수 있다. 각 레벨마다 사용가능한 커서 점(DOT)이 제한되어 있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남은 점(DOT)가 표시되어 있으며 모든 점을 사용하면 게임종료가 된다. [도틀]게임은 떨림없는 침작한 마우스커서의 이동과 장애물의 움직임의 패턴을 우전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남은 점(DOTS LEFT) 아래에는 각 레벨의 경과시간과 스코어가 표시되어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스코어는 감소하게 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레벨을 클리어해야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마우스피하기에 감각적인 실력이 있다면 레벨클리어뿐만아니라 스코어기록에도 도전해보기 바란다.

이상!! ★도틀★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도틀]의 무지막지한 난이도에 굴복하거나 멘붕에 빠지지말고!! 사용자의 침착함과 인내심으로 게임을 공략하길 바란다.

마우스피하기의 끝판왕!!!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마우스피하기 ★ 라스트 엘리먼트
[스킬] - 마우스피하기 ★ 프러스트레이션 
  [스킬] - 마우스피하기 ★ 마우스메이즈       
[스킬] - 마우스피하기 ★ 클릭메이즈2      
            [스킬] - 마우스피하기 ★ 무서운마우스피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