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근성게임 [스카이트립]

근성게임 ★ 근성돋는게임 ☆ 스카이트립 ★ 하늘여행게임 ☆ 스카이트립게임 ★ 근성생기는게임 ☆ 공굴리기게임


스카이트립

( Sky Trip)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근성돋는 플래시게임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카이트립]이며, 본 게임은 동그란 공을 컨트롤해서 하늘 위에 펼쳐진 다이나믹한 길을 달려 모험하는 난이도 높은 플래시 공굴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하늘을 달려라"

[스카이트립]게임은 3D환경에서 3인칭으로 진행되는 공굴리기게임으로, 끊어진 길을 점프하면서 하늘 위를 달리는 플래시게임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공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하늘을 달리다 보면 길 위에  ↑아이템과 모래시계아이템이 출현한다. ↑아이템은 공을 연속으로 점프시킬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이다. 모래시계아이템은 게임속도를 일정시간 슬로우로 진행시키는 타임컨트롤아이템이다. 끊어진 길이가 상당히 긴 거리는 연속점프를 통해 통과해야 한다. 게임속도가 빨라져 컨트롤이 어려운 구간에서는 모래시계아이템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점프아이템은 윗방향키(↑)로 사용하고, 모래시계아이탬은 아래방향키(↓)로 사용할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화면 상단에 갯수와 함께 표시된다. 사용자는 해당 갯수만큼 사용할 수 있음으로, 최대한 많이 확보하면서 신중하게 사용해야 한다.


▣ "기록에 도전하라"

[스카이트립]게임은 최대한 먼거리까지 공을 굴려 높은 기록을 세우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사용자가 이동한 거리가 표시된다. 사용자는 아이템을 잘 사용함과 동시에 전방에 펼쳐지는 상황을 미리 파악해서 대처하면 높은 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근성을 가지고 도전해보길!!!


이상 ★스카이트립★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스킬] - 헥사곤

[스킬] - 싸이로드

[스킬] - 렉타곤

[스킬] - 반응속도 테스트

[스킬] - 짜증나는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