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재미있는2인용게임







재미있는 2인용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게임하기 ★ 재미있는 2인용게임하기 ☆ 2인용게임추천 ★ 2인용하기

트윈샷
( TWIN SHOT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2인용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트윈샷]이며, 본 게임은 앙증맞고 귀여운 두 캐릭터의 화살로 적을 공격해서 제거하는 중독성 강한 플랫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을 공격하라"

[트윈샷]게임은 스테이지마다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하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1P의 경우 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바로 화살을 날려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다. 2P는 WASD로 이동, F로 공격하면 된다. 화살은 적을 공격하는 것뿐만 아니라 벽을 타로 올라가는 용도로도 쓰일 수 있다.

본 게임의 스테이지는 상하좌우가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길이 있을 경우 이동이 가능하다.

▣ "아이템을 획득하라"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게임 중에 하늘에서 각종 아이템이 떨어진다. 사용자는 각 아이템을 획득해서 게임을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키거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으로는 날기능력, 속도향상, 무적, +1생명, 빅포인트, 코인상자로 구성되어 있다.

▣ "50단계의 스테이지를 공략하라"
[트윈샷]게임에서는 전체 50단계에 이르는 다양한 맵의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침착한 플레이로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는 적유닛의 특성을 파악해서 공략해야 한다. 혼자서 공략하기 어려운 스테이지는 친구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트윈샷★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2인용] - 포레스트템플
[2인용] - 라이트템플게임하기
[2인용] - 아이스템플
[모험] - 더블엣지드
[2인용] - 개 vs 고양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