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달리기게임 - 아다란

달리기게임  ★ 점프게임  ☆ 아다란 ★ 달리기모험게임 ☆ 런게임 ★ 던전달리기게임 ☆ 점프하는게임 ★ 점프점프게임


아다란

( Adaran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단순하지만 오기발동하게 만드는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아다란'이며, 본 게임은 뼈가면을 쓴 주인공캐릭터의 점프를 컨트롤해서 적유닛과 장애물을 피해 지하동굴 세계를 달리면서 모험하는 달리기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점프를 컨트롤하라"

[아다란]게임을 시작하면 뼈가면을 쓴 귀여운 주인공캐릭터가 오른쪽을 향애 달려간다. 사용자는 캐릭터가 오래 달릴 수 있도록 장애물이나 끓어진 길을 뛰어넘어야 한다. 사용자는 오직 점프만 조작하게 된다. X 혹은 윗방향키(↑)로 점프할 수 있고, 기본 점프뿐만아니라 점프 중에 한번더 점프가 가능하다.


화면은 빠르게 지나가지만 앞에 펼쳐지는 상황 빠르게 파악해서 점프의 타이밍과 연속점프의 사용여부를 민첩하게 판단해야 할 것이다.


끊어진 길만 점프해서 뛰어넘으면 쉬울 수 있으며, 그렇게 만만한 게임이 아니다. 지하동굴 세계에 존재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이 캐릭터의 모험을 방해할 것이다. 목스터에 조금이라도 닿게 되면 게임은 종료된다.  


▣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라"

본 게임은 가장 먼거리를 달려감으로써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야 하는 스코어게임이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현재 이동한 거리가 실시간으로 표시된다. 달리기가 종료되면 현재 획득단 스코어와 역대 최고 스코어가 나타날 것이다. 사용자는 오기를 발동시켜서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도록 하자!!


이상 ★아다란★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액션] - 총게임하기 [데스캐빈]

[게임/모험] -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게임/퍼즐] - 큐브탈출 [ 큐브탈출 아를편 ]

[게임/모험] - 나루토게임 하기

[게임/Fun] - 눈치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