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총게임하기 [데스캐빈]

총게임하기 ★ 플래시 총게임하기 ☆ 데스캐빈 ★ 재미있는 총게임하기 ☆ 재밌는 총게임 ★ 플시 총게임 ☆ 총쏘는게임


데스캐빈

(Death Cabin)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지금 소개할 게임은 짬나는 시간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스캐빈]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주변의 무기를 획득해서 출현하는 빨간색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 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무기를 획득하라"

[데스캐빈]게임은 제한된 공간을 배경으로 좌우에서 출현하는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생존하는 슈팅서바이벌게임이다. 일정한 시간마다 무기상자가 공중에서 떨어지며, 사용자는 무기상자에서 무기를 획득해서 출현하는 빨간 몬스터들을 제거해야 한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X (or Space)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무기는 [권총, 샷건, 머신건, 라이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랜덤하게 획득하게 된다. 무기마다 사용할 수 있는 총알량이 제한되어 있다. 사용자는 최소의 총알사용으로 최대한 몬스터들에게 많은 피해를 줘야 할 것이다.


▣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라"

본 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좀비를 제거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적이다. 좀비들은 랜덤한 장소에서 출현하지만 출현하는 곳을 미리 알 수 있다. 좀비들이 출현하기 전에 붉은색 기운이 연기처럼 표시되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서 피해있거나 공격할 수 있을 것이다.

 

라이플과 샷건을 잘 활용해서 다수의 유닛을 한번에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캐릭터의 점프를 통해 몬스터를 피하고, 무기를 적절하게 사용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데스캐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공격 : X or Space 

 

Hot Game

[액션] - 좀비쇼다운

[액션] - 레고좀비게임

20[2인용] - 카오스팩션2

[액션] - 좀비죽이기게임

[액션] - 좀비생존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