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나루토게임 하기

나루토게임 하기 ★ 나루토게임하기 ☆ 플래시 나루토게임 ★ 나루토모험게임 ☆ 1인용나루토게임 ★ 나루토 게임 pc


나루토 어드벤처

( Naruto Adventure)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나루토 어드벤처]이며, 본 게임은 대두가된 귀여운 나루토를 컨트롤해서 적닌자들과 싸우면서 흩어져 있는 스크롤을 획득하고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재미있는 나루토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나루토의 모험!!"

[나루토 어드벤처]게임은 나루토를 컨트롤해서 모험을 펼치는 횡스크롤 방식의 플래폼게임이다. 사용자는 AD로 이동하고, J로 기본공격, K로 점프, L로 대쉬할 수 있다.

 

적닌자들을 제거하면 파란색과 노란색의 차크라를 소량 획득하게 된다. 파란색 차크라는 나루토의 특수기술을 사용하는데 필요하고, 노란색 차크라는 나루토를 레벨업시키는 경험치 역활을 한다. 나루토가 레벨업하면 체력과 차크라가 더욱 늘어나게 된다.

 

파란색차크라가 어느정도 충전됐을 때 [U, I, O]키를 눌러서 나루토의 닌자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U는 두명의 분신을 만들어 함께 적을 공격하는 분신공격기술, i는 분신 보내서 적을 공격하게 하는 분신콤보기술, O는 강력한 파괴력을 가진 나선환을 사용할 수 있다.

 

각 단계마다 획득해야할 스크롤의 갯수가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다. 만약 스크롤을 다 획득하지 못한 채 미션을 종료하면, 해당 미션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


[나루토 어드벤처]게임은 전체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의 마지막에는 보스급캐릭터들이 출현하게 된다. 사용자는 나루토의 닌자기술을 적극 사용함으로써 보스전을 쉽게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나루토어드벤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AD

  기본공격 : J           

점프 & 더블점프 : K                  

대쉬 : L  

스킬사용 : U, I, O 

 

Hot Game

[액션] - 원피스 게임

[액션] - 나루토vs블리치1.7

[액션] - 야인시대 게임

[액션] - 바이오메탈

[핵버전] - 노숙자의난3 무적판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