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눈치게임

눈치게임 ★ 함정게임 ☆ 눈치보는게임 ★ 눈치게임 추천 ☆ 스파이크트랩 ★ 스파이크게임 ☆ 훼이크게임 ★ 낚시게임


스파이크

( SPIK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눈치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파이크]이며, 본 게임은 천정에 붙어 있는 스파이크를 컨트롤해서 지나가는 사람캐릭터를 공격하는 독특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당신의 직업은 스파이크"

당신은 던전 속의 뽀족뽀족한 스파이크로 고용되었다. 당신이 할 일은 지나가는 캐릭터를 스파이크로 찍어서 제거하는 것!!! 투철한 직업정신을 보여 줘야 할 것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왼쪽에서 빨간머리의 캐릭터가 오른쪽으로 이동할 것이다. 천장에 붙어 있는 스파이크가 사용자가 조종해야할 함정이다. 스페이스를 누르면 빠른 속도로 아래를 향해 스파이크를 내려 찍을 것이다. 캐릭터가 지나갈때 스파이크를 내려찍어 제거하면 된다.

 

다음 단계부터는 캐릭터 조금씩 의심하기 시작한다. 지나가도 되는건지 아닌지...

이제부터 눈치게임이 시작된다. 사람캐릭터는 다양한 방법과 훼이크로 스파이크를 지나가려 할 것이다. 스파이크는 사람캐릭터의 행동을 잘 살피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한다. 눈치게임이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다. 

 

기회는 총 25번이며, 쉽게 25단계라 생각하면 된다. 사람이 다양한 방법으로 25번 지나갈 것이다. 스파이크트랩은 최대한 많이 사람을 압사시켜 성공해야 한다. 성적이 좋지 못하면 해고될 것이다. 사람캐릭터와의 눈치싸움과 빠른 순발력으로 높은 성공률을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파이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SPACE

 

Hot Game

[Fun] -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Fun] - 모기게임

[Fun] - 상상력게임

[Fun] - 웃긴플래시게임

[Fun] - 문어빵굽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