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큐브탈출 [ 큐브탈출 아를편 ]

큐브탈출 ★ 큐브탈출 아를 ☆ 큐브탈출 arles ★ 큐브탈출 아를 ☆ 큐브탈출 아를편 ★ 방탈출 아를편 ☆ 방탈출 게임


큐브탈출 - 아를편

( Cube Escape - Arle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네덜란드의 미술가인 '빈센트 반고흐'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큐브탈출 아를]이며, 본 게임은 반고흐가 머물면서 다양한 작품을 남긴 프랑스 남부 도시인 '아를(arels)'편으로, 큐브공간 속에서 다양한 사물과 힌트조각을 찾아 큐브를 탈출해야 하는 재미있는 방탈출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큐브공간을 조사하라"

[큐브탈출 아를편]은 주변의 사물과 다양한 힌트를 통해 방을 탈출해야 하는 전형적인 방탈출 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주변의 모든 사물을 클릭해서 아이템과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오른쪽의 아이템슬롯에 장착된다. 큐브의 모든 면을 구석구석 수색하면서 어떻게 해야 이 곳을 빠져나갈 수 있을 지 계속 고민해야 할 것이다.

 

 "아이템을 사용하라"

사용자는 획득한 아이템을 적절한 장소에 사용해서 다음 힌트를 얻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해야 한다. 사용할 아이템을 선택하고 원하는 장소를 클릭하면 아이템이 사용된다. 그림조각과 같은 특정 아이템의 경우 아이템을 화면에 놓고, 마우스로 직접 클릭드레그해서 적절한 장소에 끼워맞춰야 할 것이다. 획득한 아이템이 어디에 어떻게 쓰일까를 고민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면 큐브를 탈출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큐브탈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상상력게임

[퍼즐] - 아이탈출1

[모험] - 감동적인게임

[퍼즐] - 괴물게임

[퍼즐] - 플래시엽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