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 슈퍼마리오게임 ☆ 슈퍼마리오 게임 하기 ★ 중력 슈퍼마리오 ☆ 마리오게임하기 ★ 마리오 게임


마리오 러브 어드벤처

( Mario Love Adventure )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슈퍼마리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마리오 러브 어드벤처]이며, 본 게임은 슈퍼마리오가 주변에 놓여 있는 하트를 획득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피치공주를 만날 수 있도록 중력을 컨트롤해야 하는 재미있는 중력마리오게임이다.


★게임방법★
▣ "피치공주를 만나라"

[마리오 러브 어드벤처]게임은 피치공주를 만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D로 마리오를 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 "중력을 컨트롤하라"

피치공주는 보이는데 너무 멀리 떨어져 있고 길은 끊겨 있다. 공주까지 갈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중력을 바꾸는 것이다. 스페이스를 누르면 중력을 바꿀 수 있다. 중력이 바뀌면 슈퍼마리오가 반대 방향으로 떨어지게 된다. 중력을 바꿔가면서 끊어진 길을 이동하면 된다.

 

또한, 점프상태에서도 중력을 바꿀 수 있음으로 참고하길 바란다.


▣ "20단계를 공략하라"

[마리오 러브 어드벤처]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고, 16단계부터 20단계까지는 잠겨져 있다. 각 단계마다 주변에 놓여 있는 하트를 획득함으로써 0~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15단계까지 별을 모두 획득해서 45개를 모아야지만 16~20계가 언락될 것이다.

 

이상 ★마리오 러브 어드벤처★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Hot Game

[모험] - 슈퍼마리오플래시1

[모험] - 슈퍼마리오플래시2

[모험] - 슈퍼마리오63

[모험] - 뚱뚱한슈퍼마리오게임

[모험] - 너구리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