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너구리게임

너구리게임 ★ 너구리게임하기 ☆ 돌아온너구리 ★ 돌아온 너구리 게임 ☆ 추억의 게임 너구리 ★ 옛날 너구리게임

돌아온 너구리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게임은 추억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돌아온 너구리]이다. 예전 100원으로 오락실에서 오락하던 오락실세대라면 너구리게임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 생각된다. 초단순한 게임이지만 스릴넘쳤던!! 그리고 잊혀지지 않는 8비트멜로디!!가 아직도 생생하게 들려오는 듯 하다.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옛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제작된 너구리게임이다.

★게임방법★
▣ "일정시간안에 모든 음식을 먹어라!!"

[돌아온 너구리]게임은 개구쟁이 같은 너구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음식을 획득하는 매우 간단한 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및 사다리를 타고 오르내릴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는 타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조금씩 충전될 것이다. 사용자는 타임게이지가 풀충전되기 전에 모든 음식을 먹어서 미션을 클리어해야 한다. 

▣ "스파이크와 적유닛을 피하라"
너구리는 각 층마다 움직이는 적유닛을 피해 음식을 획득해야 한다. 적유닛에게 터치되거나 바닥에 깔려 있는 스파이크에 닿으면 생명을 잃게 된다. 또한, 곳곳에 있는 철통을 먹으면 점수를 획득할 수도 있지만, 느릿느릿 움직이는 미라가 나타날 수 도 있으므로 유의하길 바란다.

[돌아온너구리]게임을 통해서 재밌게 게임도 즐기고 옛추억도 떨오려보는 시간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된다.

이상 ★돌아온 너구리★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점프 : Space    

HotGame
[모험] - 슈퍼마리오게임
[모험] - 스노우브라더스
[모험] - 보글보글
[퍼즐] - 퍼즐버블
[액션] - 메탈슬러그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