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슈퍼마리오63 게임하기

 슈퍼마리오63 게임하기 ★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 슈퍼마리오게임하기 ★ 플래시 슈퍼마리오게임 ☆ 슈퍼마리오 하기

슈퍼마리오63
( SUPER MARIO 63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플랫폼게임계의 조상님이라 할 수 있는 슈퍼마리오게임이다. [슈퍼마리오63]게임은 기본적인 슈퍼마리오게임에서 더욱 새련되고 업그레이드된 슈퍼마리오시리즈로, 플랫폼게임의 조상답게 높은 난이도와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게임방법★
▣ "모험을 시작하라"

슈퍼마리오의 모험을 시작해보자!!
귀여운 슈퍼마리오가 머쉬룸킹덤에 출현하면서 게임은 시작된다. 사용자는 방향키
(←↑↓→)로 캐릭터를 이동, 점프, 숙이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Z키는 표지판을 확인 및 대화하기로 주로 사용되며, 공격기능으로는 점프상태에서 Z키를 누름으로써 강력하게 내려찍는 공격을 펼칠 수 있다. X키는 팔을 벌려 몸을 회전하는 공격기술로 근접한 적유닛을 튕겨내는데 사용된다. C키는 물로켓을 사용해서 공중을 나를 수 있도록 해준다.

슈퍼마리오는 다양한 액션으로 모험을 펼치게 된다. 기본적인 달리기와 빠른 달리기!! 혹은 기본적인 점프와 더욱 높이 점프할 수 있는 고공점프!! 하나하나 컨트롤하기가 쉽지만은 않을 것이다. 더욱 업그래이드된 그래픽과 슈퍼마리오의 부드럼고 다양해진 움직임만큼이나 컨트롤 난이도는 전작들보다 더욱 높아졌다. 사용자는 슈퍼마리오를 능숙하게 컨트롤해서 본 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슈퍼마리오6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HotGame
[모험] - 뚱뚱한슈퍼마리오
[스킬] - 홉스
[모험] - 슈퍼마리오 플래시
[모험] - 슈퍼마리오월드플래시
[스포츠] - 마리오카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