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슈퍼 마리오게임하기

슈퍼 마리오게임하기 ★ 슈퍼마리오 게임 ☆ 슈퍼마리오 플래시 ★ 슈퍼마리오플래시2 ☆ 슈퍼마리오게임★마리오게임하기


슈퍼마리오플래시2

( Super Mario Flash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슈퍼마리오플래시'의 두번째 편이다. [슈퍼마리오플래시2]편에서는 더 깔끔해지고 커진 게임화면과 새롭게 추가된 적유닛들을 통해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이동하라"

[슈퍼마리오플래시2]게임은 전편과 마찬가지로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의 좌우이동(←→), 점프(↑), 숙이기(↓)를 컨트롤할 수 있다.

 

기본 마리오는 공격할 수 없지만 다양한 아이템 혹은 요시를 타고 있을 때는 Space를 눌러서 공격을 할 수 있다. 아!! 메인화면에서 알 수 있듯이 본 편에서는 마리오의 공룡친구인 요시가 출현한다. 요시는 녹색알에서 깨어날 것이다. 마리오로 요시 위에 올라타면 더 높은 점프와 간편한 공격으로 게임진행이 매우 수월할 것이다. 요시의 공격은 혀로 적유닛을 잡아서 뱉어내는 공격을 펼친다. 요시와 함께 있는 마리오는 왠지 든든해 보인다.

 

 하지만, 마리오의 생명은 한 개이다. 적에게 한번이라도 터치되면 미션실패...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게임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지만 약간의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공략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사용자는 침착하게 마리오를 컨트롤해서 본 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슈퍼마리오플래시2★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공격 : Space 

 

Hot Game

[모험] - 슈퍼마리오플래시

[모험] - 뚱뚱한슈퍼마리오게임

[모험] - 슈퍼마리오63 게임

[모험] - 뉴슈퍼마리오게임

[모험] - 너구리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