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뚱뚱한슈퍼마리오게임하기

뚱뚱한슈퍼마리오게임하기 ★ 뚱뚱한 슈퍼마리오게임하기 ☆ 뚱뚱한슈퍼마리오 ★ 슈퍼마리오게임하기 ☆ 슈퍼마리오게임

슈퍼마리오랜드의 모험
( THE ADVENTURE OF SUPER MARIO LAND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대국민 게임인 슈퍼마리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슈퍼마리오랜드의 모험]이며, 본 게임은 다른 슈퍼마리오게임과 같이 굴뚝과 거북이가 있는 슈퍼마리오랜드에서 모험을 펼치는 재미있는 슈퍼마리오게임이다.

★게임방법★
▣ "마리오를 컨트롤하라"

[슈퍼마리오랜드의 모험]게임은 오리지날 슈퍼마리오게임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된다. 슈퍼마리오게임을 한번도 안해보 사람은 없을 듯 하지만 간단히 게임의 특징 및 조작법을 소개해본다. 슈퍼마리오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가장 초기의 플랫폼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 점프(↑)할 수 있다.

물음표로 된 플랫폼을 머리로 박으면 코인이나 버섯을 획득하게 된다. 버섯은 마리오를 변신시키는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다. 적유닛은 보통 점프를 통해 밟아서 제거할 수 있다. 적유닛을 밟으면 반동으로 더 높은 점프를 하게 된다. 특정 굴뚝으로 이동하면 비밀장소나 나오게 된다. 사용자는 다양한 경로를 이동하면서 다이나믹한 모험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

▣ "마리오의 생명은 5개!!"
마리오의 생명은 5개이다. 스테이지 중간에 마리오가 죽게 되면 현재스테이지의 첫부분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다. 마리오가 가진 5번의 생명을 모두 사용하게 되면 게임은 종료되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것이다.

▣ "스코어를 높여라"
슈퍼마리오랜드의 곳곳에 코인들이 놓여 있다. 마리오가 코인을 획득하면 스코어가 올라갈 것이다. 또한, 적유닛을 제거할 때마다 스코어가 올라간다. 사용자는 최대한 많은 코인을 획득하고 적유닛을 깔끔하게 제거해서 높은 스코어 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슈퍼마리오랜드의 모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모험] - 뉴슈퍼마리오
[모험] - 슈퍼마리오
[모험] - 너구리게임
[모험] - 고인돌게임
[스포츠] - 마리오카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