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재밌는 플래시게임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 재밌는 게임 ★ 중력고양이 ☆ 중력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쉬게임


중력고양이

( Gravi Cat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력을 소재로한 재미있는 플랫폼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중력고양이]이며, 본 게임은 중력이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중력고양이를 통해서 사각형의 플랫폼과 각종 색상의 포탈을 이동해서 고기를 획득해야 하는 머리쓰는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중력을 컨트롤하라"

[중력고양이]게임은 중력고양이로 적용되는 중력의 방향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 사각형을 플랫폼 위를 걸어가는 중력고양이는 점프(Space)를 통해 아래로 떨어지는 방향이 중력이 적용되는 방향이 된다. 즉 4방향으로 자유롭게 떨어질 수 있다는 뜻이다.

 

사각형 플랫폼마다 회전방향이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이름 참고해서 플랫폼바닥을 이동하고, 점프를 통해 적용되는 중력방향으로 떨어져 다음 플랫폼바닥으로 이동할 수 있다.


▣ "다양한 색상의 포탈에 적응하라"

단계가 올라갈수록 다양한 색상의 포탈이 등장한다. 포탈은 하나의 포탈로 들어가면 다른 포탈로 빠져나오는 것이 일반적인 사실이다. 하지만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색깔의 포탈이 등장한다. 기본적으로 흰색 포탈로 들어가면 검은색의 포탈로 빠져나올 수 있다. 이외에 녹색이나 붉은색의 포탈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해당 색깔과 같은 색깔의 조각을 획득해서 중력고양이의 색깔을 포탈색으로 바꿔야 포탈로 들어갈 수 있게 된다. 단, 흰색 포탈은 중력고양이의 색깔과 무관하게 모두 입장이 가능하다. 색깔별 포탈의 사용법을 잘 파악해서 개임을 진행하길 바란다.


이상 ★중력고양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점프 : Space

 

Hot Game

[퍼즐] - 중력마스터 게임

[모험] - 죽어야 사는 게임

[스킬] - 순서맞추기게임

[전략] - 2인용전쟁게임

[퍼즐] - 오목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