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오목게임

오목게임 ★ 오목게임하기 ☆ 플래시 오목게임 ★ 컴퓨터 오목게임 ☆ 온라인 오목 ★ 무료 오목게임 ☆ 오목 플래시게임


오목

( 5 in a Row)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오목]이며, 본 게임은 게스트로 입장해서 다른 유저와 오목대결을 펼칠 수 있는 온라인 오목게임이다.


★게임방법★
▣ "게임의 규칙은 간단하다"

오목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상다방과 한번씩 교대로 바둑판에 바둑돌을 올려놓을 수 있다. 바둑판에 먼저 자신의 돌을 5줄 연결지어 올려놓는 쪽이 이기는 방식이다.


▣ "다른 유저와 대결해보자"
사용자는 메인메뉴의 플레이(Play)버튼을 누르면, 다른 유저를 검색해서 대전을 시작하게 된다. 바둑돌은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모래시계가 다 없어지기 전에 올려놓아야 한다. 올려놓은 바둑돌은 불꽃으로 표시되므로, 내가 어디에 뒀는지 혹은 상대방이 어디에 뒀는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컴퓨터의 인공지능이 아니라 실제 유저들과 두뇌싸움을 겨루는 것이기 때문에 만만하게 생각해서는 안될 것이다. 오목의 게임방법은 쉽지만 실제 대전하게 되면 상대방을 이기는 것이 쉽지 않을 것이다. 몇 단계 앞의 수까지 미리 생각해서 플레이하다보면 머리도 좋아지고, 오목실력도 더욱 향상될 것이다 생각된다.


이상 ★오목★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킬] - 오목게임

[스킬] - 고양이가두기게임

[퍼즐] - 3D지뢰찾기

[퍼즐] - 지뢰찾기 게임

[스킬] - 알까기게임하기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