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순서맞추기게임 * 순서게임

순서맞추기게임 ★ 순서맞추기 ☆ 순서대로 없애기게임 ★ 탭피스타즈 ☆ tappy stars ★ 두뇌트레이닝게임 ☆ 재밌는게임


탭피스타즈

( TAPPY STARS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빠른 판단력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탭피스타즈]이며, 본 게임은 주어진 숫자별 혹은 알파벳 별을 제한된 시간 안에 실수없이 순서대로 없애야 하는 스릴넘치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블럭을 순서대로 제거하라"

첫단계는 1~25의 숫자별이 출현하다. 사용자는 1부터 25까지 순서대로 숫자를 클릭해서 없앨 수 있다.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 제한된 시간 안에 별을 모두 제거하지 못하거나 실수로 다른 숫자의 별을 클릭하면 게임은 종료된다. 게임화면 상단에 제한된 시간과 현재 눌러야할 다음(Next)별이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하면서 플레이하길 바란다.

 

다음 단계로 가면 소량의 시간이 추가되지만 별이 더욱 많아지거나 심지어 알파벳으로 진행하게 된다. 사용자는 빠르고 침착하게 다음 별을 찾아가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한다. 하나의 별만 보지말고 전체적으로 별의 위치를 대충 파악해가면서 플레이하길 권장한다.


▣ "폭탄을 조심하라"

카운트다운되는 폭탄이 있다. 시간에 맞춰진 폭탄이 터지면 별에 표시된 숫자들이 뒤섞이게 된다. 주의해야 할 점은 폭탄이 터지는 순간에는 별을 클릭하게 되면 다른 숫자로 바뀐 별을 클릭하게 되므로 게임에 허무하게 종료될 것이다. 따라서 폭탄이 터지는 순간에는 클릭을 하지말고, 폭탄이 터진 후 숫자가 재배치됐을 때 다음 숫자를 찾아 클릭하길 바란다.


이상 ★탭피스타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Fun] - 손없는백만장자

[Fun] - 문어빵굽기게임

[스킬] - 반응속도 테스트

[슈팅] - 탄막슈팅게임

[스킬] - 그라비티가이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