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죽어야 사는 게임

죽어야 사는 게임 ★ 죽어야사는게임 ☆ 죽는게 사는 게임 ★ 킬미 ☆ 죽어야 산다 ★ 킬미게임 ☆ 죽어야 살 수 있는게임

킬미
( KILL M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머리써야 하는 플랫폼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킬미]이며, 본 게임의 주인공캐릭터를 자살시키고 죽어있는 시체를 활용해서 출구로 나가야 하는 재미있는 두뇌플렛폼게임이다.

★게임방법★
▣ "출구로 이동하라"

[킬미]게임은 슈퍼맨을 연상케하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구로 빠져나가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캐릭터는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뽀족한 스파이크에 떨어지면 죽게 된다. 하지만 캐릭터는 무제한으로 다시 부활하게 된다.

▣ "자살하고 시체를 활용하라"
캐릭터의 죽음을 통해 생성된 시체를 활용해서 레벨을 공략해야 한다. 시체는 최대 3개까지 만들 수 있으며, 그 이상 만들게 되면 초기에 만들어진 시체는 사라지게 된다. 캐릭터는 스파이크위에 떨어진 시체를 밟고 안전하게 지나갈 수 있다. 맨바닥에 있는 시체나 스파이크위에 2중으로 된 시체를 점프로 밟으면 시체의 볼록한 배를 통해서 고공점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죽어있는 시체를 집어서 이동시키고 원하는 장소에 내려놓을 수 잇다. 아래방향키(↓)로 시체를 줍고, 스페이스바(Spacebar)로 던지거나 원하는 장소에 다시 내려놓을(↓) 수 있다.

▣ "16단계를 공략하라"
[킬미]게임은 전체 16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16단계까지 모두 공략하면 캐릭터를 데스(Death)수와 플레이시간이 나타날 것이다. 사용자는 최소의 캐릭터 데스(Death)로 게임을 빠르게 공략해보길 권장한다.

이상 '죽어야 사는 게임' ★킬미★의  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시체줍기 & 놓기 : ↓                
  시체던지기 : Space     

HotGame
[모험] - 리바이브
[액션] - 얼티메이트 어쌔신3
[모험] - 스카이판다
[모험] - 스퀘어맨2
[스킬] - 덕앤호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