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중력마스터 게임

중력마스터 게임 ★ 중력마스터 게임하기 ☆ gravity master ★ 중력게임 ☆ 플래시게임 중력마스터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중력마스터

(Gravity Master)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마우스로만 할 수 있는 간단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중력마스터]이며, 본 게임은 마우스로 다양한 모양의 물체를 그려서 검은색 공이 주변에 놓여 있는 회전하는 검은색 물체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머리쓰는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블랙볼을 이동시켜라"

블랙볼을 이동시켜서 주변에 놓여 있는 회전하는 물체를 모두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블랙볼은 제장리에 정지해 있다. 이 물체를 움직이게 하기 위해서는 공중에서 물체를 떨어뜨려 그 충격으로 이동시키거나 바닥에 물체를 만들어 지면을 높이는 방식으로 움직이게 할 수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드래그해서 원하는 모양으로 물체를 말들 수 있다. 단 길이 및 크기와 상관없이 10개까지만 만들 수 있으며, 그 이상 만들경우 처음 만들어진 순서대로 하나씩 삭제될 것이다. 또는, 만들어진 물체를 더블클릭해서 쉽게 제거할 수 있다.


▣ "24단계를 공략하라"

[중력마스터]게임은 전체 2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1100점의 스코어가 카운트다운되며, 물체를 하나씩 그릴때마다 -50점 혹은 -80점이 추가 감소된다. 주변에 놓여 있는 회전하는 물체를 획득하면 추가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최소의 물체그리기로 주변 회전물체를 모두 획득해서 높은 전체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중력마스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킬] - 무중력졸라맨

[Fun] - 해피휠스

[스킬] - 래그돌마스터

[퍼즐] - 좀비감염게임

[스킬] - 렉타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