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해피휠스

해피휠스 ★ 해피 휠스 ☆ 해피휠스게임하기 ★ 해피휠스 게임하기 ☆ 해피휠스1★ 해피휠즈 ☆ 해피휠스게임 ★ 해피 휠즈

해피휠스
( HAPPY WHEELS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정말 놀랍고 엽기적인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해피휠스]이며, 본 게임은 바퀴에 대한 행복(?)과는 다르게 굉장히 엽기적이고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는 게임이다. 캐릭터의 탈 것 혹은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목표지점까지 무사히 이동하는 중독성 강한 엽기적인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캐릭터를 선택하라"
위에 소개된 [해피휠스]게임은 데모버전으로써 3명의 캐릭터로만 플레이할 수 있다. [휠체어탄 할아버지, 서서타는 자건거의 양복남자, 자전거를 탄 아빠와 아들]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사용할 수 있는 액션들이 다르기 때문에 더욱 다양하고 새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골인지점까지 완주하라"
[해피휠스]게임은 캐릭터의 피해정도에 상관없이 최단시간 목표지점까지 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캐릭터는 중력 혹은 물리적 충격에 의해서 신체부상을 입게 된다. 잔인하고 엽기적인 장면들이 고스란히 캐릭터의 신체 및 혈흔으로 표현될 것이다. 캐릭터의 신체에 이상이 생기면 탈 것을 컨트롤하는 데에도 지장이 갈 수 있다. 사용자는 캐릭터를 빠르고 신중하게 컨트롤해서 최단시간 목표지점까지 이동시켜보길 바란다.

▣ "14개의 코스을 즐겨라"
[해피휠스]게임은 전체 14종류의 다이나믹한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정 코스에서는 특정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사용자는 각 캐릭터의 특성 및 액션을 잘 활용해서 코스를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사용자는 레벨에디터(Level Editor)를 통해서 직접 코스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단, 데모버전에서는 저장이 되지 않으며, 직접 제작한 코스는 레벨테스트로만 즐길 수 있다.

이상 ★해피휠스★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전진 & 후진 : ↑↓        
앞뒤균형 : ←→
  탈출 : Z
  1차 액션 & 탈출 후 잡기 : Space                    
          2차 액션 : Shift or Ctrl

HotGame
[스킬] - 행거
[모험] - 헬드라이버
[스킬] - GRIP
[스킬] - 맥스 더트 바이크3
[스포츠] - QWOP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