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꿀잼게임

꿀잼게임 ★ 꿀잼있는게임 ☆ 잼있는게임 ★ 재밌는게임 ☆ 재밋는게임 ★ 좀비감염게임 ☆ 감염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Z-인펙트
( Z-INFECT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좀비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Z-인펙트]이며, 본 게임은 화면을 좌우로 회전시켜서 좀비블럭이 인간블럭을 물어 감염시켜 좀비로 만들어야 하는 간단한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로 감염시켜라"

[Z-인펙트]게임은 화면에 놓여 있는 사람블럭을 좀비블럭으로 감염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방향표시 버튼을 각각 누르거나 좌우방향키(←→)를 눌러서 화면을 회전시킬 수 있다. 화면이 회전하면 중력에 의해서 블럭들이 움직이게 될 것이다. 사람들럭과 좀비블럭이 맞다으면 좀비블럭이 사람블럭을 물어 감염시키게 된다. 각 단계에 출현한 사람블럭을 모두 감염시키면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다.

▣ "30단계를 공략하고 3개의 별을 획득하라"
[Z-인펙트]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좀비가 사람을 쉽게 감염시키지 못하도록 다양항 방해요소들이 포함될 것이다.

또한, 사용자는 화면을 회전시킨 횟수에 따라서 미션클리어 등급으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게임화면 상단에 화면회전수에 따른 별획득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최소의 화면회전으로 미션을 공략하고 모든 단계에서 3개의 별을 획득해보길 바란다.

이상 ★Z-인펙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or ←→

HotGame
[스킬] - 감염게임
[전략] - 바이러스전쟁
[퍼즐] - 블럭쿰즈2
[스킬] - 킹롤
[퍼즐] - 머쉬비츠

스크린샷